1년만에 2차 CBT로 돌아온 로스트 아크-

8월 25일 부터 9월 8일 까지 2주간 CBT유저를 모집하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1차 CBT에 떨어졌었기 때문에.. 2차 CBT에 붙어야 테스터로 활동이 가능한데요..

클베천룡인으로 불리는

1차 CBT 참여유저는 2차 CBT 참여기간이 끝나도.. 언제든지 신청하여 2차 CBT에 참여할 수 있다네요..(역시 천룡인)

 

이번 2차 CBT에서는 기존의 클라스 외에도.. 3종류의 클라스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첫번째로 서머너는 정령을 소환하고 소환된 정령과 함께 전투를 펼치는 전형적인 소환사 클라스로 보여집니다.

 

두번째로 추가된 아르카나는 마법사 클라스지만 특이하게 마법카드를 무기로 사용합니다..(예전 해당 캐릭터영상이 공개되었을때 L게임의 트읍읍과 비슷하다는 이야기가 나오긴 했지만…

실제로 플레이를 해봐야 캐릭터의 정확한 특성정보를 확인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세번째로 추가된 디스트로이어… 이름에서부터 모든걸 파괴해버릴 것 같은 포스를 뿜뿜하면서… 거대한 (오함마)워해머를 들고 있습니다. (크…크고 아름다워..)

모든 게임에서 그렇듯이.. 육중한 무기를 들고있기 때문에.. 공격속도는 느리지만.. 강력한 한방이 있는 캐릭터가 될 것 같습니다.

(전형적인 아재들의 사랑을 받는 스타일)

 

이외에도 2차 CBT에서는 배를 이용한 항해 시스템과 해상 컨텐츠가 준비되어있다고 합니다..

저는 약 8년동안 대항해시대온라인을 즐기고 있기 때문에… 항해시스템이 어떻게 구현될지 저에게 있어서는 엄청난 관심사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하앟..)

 

기타, 자세한 내용과 컨텐츠에 관련된 사항은… 만약 제가 2차 CBT에 뽑히게 된다면.. 직접 플레이해보고..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도.. 잊지 말고 2차 CBT에 참여해보세요오오오~!

[로스트 아크 2차 CBT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