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 아크 3차 CBT와 새로운 소식들

드디어 3차 CBT가 곧 시작될 조짐이 보입니다.!!

작년 9월 2차 CBT이후 오랜시간 동면에 들어갔던 로스트 아크가 봄바람과 함께 3차 CBT에 초석이 될 정보를 공개하기 시작했습니다.!!

 

1. 신규 직업

지난 2차 CBT당시에 3차 CBT에 대한 정보를 NPC들을 통해 언급하기도 했었는데요..

그중 하나가 바로 신규 직업이었습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기계 활을 쓰는 호크아이와 기(氣)를 사용하는 기공사(소울마스터)입니다.

 

“적을 꿰뚫어라, 신념의 화살이여!”    – 호크아이 

기계 활을 들고 다니는 호크아이를 가리켜 사람들은 능수능란한 사냥꾼이라고 말하곤 합니다.

전술적인 기술 연계로 폭발적인 피해를 입히거나 은신으로 상대를 교란하는

호크아이만의 독창적인 전투 전개는 적의 반격 의지마저 꺾어버립니다.

상대 움직임을 봉쇄하고 시야를 차단하는 화살로 적을 서서히 무력화시킨 후 

적의 숨통을 끊는 최후의 활시위가 당겨지는 순간!

그 순간이 바로 적들이 기억하는 호크아이의 마지막 모습일 것입니다.

마치 춤을 추는 듯한 호크아이의 화살과 은신기술로 적들에게 악몽과도 같은 공포의 시간을 선사해 보시기 바랍니다.       

 

“내면의 기로 한계를 초월하라! ”    – 기공사

기공사는 근접해서 사용하는 체술형 공격과 원거리에서 적을 무력화시킬 수 있는 장법 공격 모두를 자유자재로 사용할 수 있는 클래스입니다. 

가볍고 빠르게 이어지는 연계 체술 공격은 적들이 땅에 떨어질 시간도 허용하지 않고 몰아치며, 
내공을 응축하여 발산하는 강력한 장법 공격은 마치 모든 기술이 하나로 이어지는 듯한 착각마저 불러 일으킵니다 

또한, 공력 사용과 순환에 통달한 기공사는 강력한 적의 공격을 부드럽게 흘려보내고 빈틈을 만들어내어 이용한다고 알려져 있으며 
내공을 폭발시켜 일시적으로 신체를 강화한 기공사의 집중 공격은 가히 당해낼 적이 없다고 평가되고 있습니다.

부드러움 속에 감춰진 기공사의 카리스마를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2. 신규 콘텐츠

[ 시련의 회랑 ]

실리안의 지령은 각각의 콘텐츠마다 재미와 의도가 분명해 지난 두 차례의 CBT 동안 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타워 오브 쉐도우’는 타인의 도움 없이 스스로 실력을 검증하고 한계를 돌파할 수 있었고,

‘플래티넘 필드’는 생활스킬에 특화된 레벨을 협력 특전이라는 요소로 보다 몰입해 즐길 수 있었으며,

‘큐브’는 운을 시험해가며 동료들과의 협력으로 고난을 헤쳐나가는 즐거움을 선사했습니다.

그리고, 또 다른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시련의 회랑’이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시련의 회랑은 험준한 두 개의 바위산 사이, 누구의 발길도 닿지 않는 곳에 숨겨져 있습니다.

시련의 회랑에서 발견할 수 있는 흔적은 놀랍게도 과거 최강이라 불린 ‘할’ 종족의 것입니다.

그들은 이곳 시련의 회랑에서 자신이 겨룬 기억 속 강자의 잔영을 불러와 끝없는 수련을 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할 종족은 가디언을 홀로 상대해서 이길 정도로 강력했다는데, 

어떻게 그러한 힘을 가질 수 있었는지 조금은 그 비밀에 다가갈 수 있게 될 것 같습니다.

새로운 콘텐츠 인 시련의 회랑…! 정말 기대됩니다.

 

[ 카드 배틀 ]

여러분의 창고와 소지품 가방 한 켠을 차지했던 ‘카드’ 아이템은 이제 카드 배틀이라는 새로운 즐길 거리로 돌아옵니다.

로스트아크 세계에서는 흥미진진한 모험을 즐기는 것뿐만 아니라, 카드 배틀에 참여하여 새로운 재미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카드는 로스트아크 세계에서 다양한 방식으로 획득할 수 있는데요,

몬스터를 사냥해서 얻거나 누군가에게 도움을 주고 선물로 받을 수도 있고, 간혹 엄청나게 어려운 방법으로 희귀한 카드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 트리시온 수련장 ]

트리시온 수련장은 스킬 포인트 걱정 없이 스킬을 다양하게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지난 편지에서 소개해 드렸던 스킬 프리셋이 다양한 콘텐츠에 대응되는 스킬 세트를 제공하는 것이라면,

트리시온 수련장은 새로운 스킬이나 써보지 못한 스킬을 사용해 볼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자신에게 맞는 스킬을 확인하고, 스킬을 어떻게 성장시켜 나갈지 테스트해 볼 수 있는 장소입니다.

트리시온 수련장은 베아트리스를 통해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수련장에서는 움직이지 않는 허수아비를 소환하여 스킬을 써보거나, 몬스터를 불러내어 실전과 같은 연습도 해볼 수 있습니다.

이제 수련장에서 스킬 포인트 사용에 대한 부담 없이 여러분의 스킬을 다양하게 세팅하고 연구해 보시기 바랍니다.

 

 

위에 내용만으로도 3차 CBT에 대한 기대가 함껏 높아지고 있는데요..

더불어 2차 CBT에서 문제가 되었던.. 각종 사항들에 대해 피드백이 받아드려져.. 많은 부분에 있어 개선이 이루어졌다고 하니…

3차 CBT를 통해 얼마나 더 쾌적했는지 기대해보겠습니다.!!

Avatar for 로스트

생각을 글로 쓰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것 저것 호기심이 많기 때문에, 다양한 주제로 글을 씁니다. (물론 전문성은 1도 없습니다.)

N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