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이 꽃피는 신무협 RPG 천애명월도

천애명월도는  로스트 아크 CBT와 더불어 올해 최대 관심이 집중되는 클로즈 베타 게임입니다.

 

이 게임의 배경이 되는 이야기-

“청룡회” 라는 무림에서 가장 정의로운 집단을 이끌던 “백옥경”과 역모의 누명을 쓰고 옥에 갇힌 친구를 구하려다 조정의 추격을 받게 된 “심창해”

심창해는  아버지가 남긴 유품인 “존자령”을 이용해 청룡회에 도움을 요청하지만.. 무슨 이유에서인지 백옥경은 그를 돕지 않게되고..

두 사람은.. 세상을 뒤흔들 대결을 펼치게 된다… (훗날 이 대결을 “연운혈전” 이라고 불렀다고 한다.)

이후 청룡회의 수장인 백옥경은 자취를 감추게 된다…

 

“방용향” , 청룡회의 2인자 였던 그는 자취를 감춘 백옥경의 뒤를 이어 청룡회의 수장에 오르게 되고,

그의 잔인무도한 악행을 따라 무림에서 가장 정의로운 집단에서 악의 집단으로 탈바꿈 하게 된다…

이런 악행이 계속되던 어느날… 무림제일인 “공자우”의 손에 청룡회는 괴멸하게 된다..

 

이 청룡회의 빈자리는 “천하사맹”이 채우고 강호의 질서를 바로 세워..

무림은 그 어느때 보다 평화로운 나날의 연속이었다…

 

그러던 어느날..

사라졌던 “청룡회”가 다시 강호에 발톱을 드러내는데..

 

팔황의 문파-

팔황의 문파는 태백, 신위, 개방, 당문, 진무, 천향, 오독, 신도의 8개 문파들로 이루어져있고,

강호의 각 지역에서 독자적인 세력을 갖추고 무공을 연마하는 집단이다.

 

이들 문파의 제자들은 문파에 남아 다른 제자를 가르치거나 무예를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하거나

강호에 뛰어들어 천하사맹의 각진영에서 활약하기도 했다.

 

애초에 팔황 문파는 강호일에 개입하는 일이 없었으며, 강호 또한 팔황 문파의 일에 개입하지 않았다..

 

하지만 악의 집단이 되 사라졌던 “청룡회”가 다시 모습을 들어내고, 문파들을 공격하거나 보물을 훔치는등 다시 한번 악행을 저지르고 있어,

팔황 문파는 고민이 깊어져만 가고있었다..

 

이때 “청룡회”와 연관이 있는 “혈무루”라는 살수 집단이 운급수사를 포위하고, 운급수사의 주인 “맹화초”는 다급히 팔황문파에 도움을 요청하고..

이에 팔황문파는 도움에 응하여 우수한 제자들을 강호에 파견하게 된다..

 

강호의 평화를 위해 파견된 팔황 문파들의 우수한 제자들…

바로 우리들이 앞으로 써나가야 할 이야기가 된다..

 

팔황의 문파들

 

탄탄한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무협 게임의 새로운 역사를 쓸 수 있을 것인지..

정말 기대가 되는 게임입니다.

9월 7일 오후 2시 부터 마지막 클로즈 베타가 시작되는데…

저 또한 적극 참여해서 기대에 부흥할 만한 게임인지 직접 확인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