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주년 기념! 대항해시대 오리진 출시예고

 

우선 영상을 보면 알겠지만, 대항해시대 오리진은 역사상 대항해시대 시리즈중 수작으로 꼽히는 대항해시대2를 기반으로 한 게임입니다.

또한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넘버링이 부여되지 않은 타이틀로써 대항해시대 30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타이틀입니다.

 

MMORPG장르이며, 라인게임즈와 코에이 테크모 공동 개발을 하게 되며, 라인 게임즈는 그 조건으로 한국및 글로벌 판권을 획득했다고 합니다.

앞서 2014년 대항해시대5를 모바일과 웹버젼으로 출시 했지만, PC게임의 향수가 있는 대항해시대 팬들은 많은 실망을 하였고 저 또한 많은 실망을 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플랫폼 자체의 한계인지 아니면 일본 특유의 정서인지 모르겠으나 한국인들을 자극시킬만한 요소와 컨텐츠가 부족해서 외면 받은 넘버링이 되버렸죠.

그것을 인식한 것인지 이번에는 자체개발을 하기보다  라인게임즈와 공동으로 개발하기로 한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됩니다.

 

정식 출시 예정일은 2020년이고, 모바일, PC 그리고 스팀을 통해 각각 배포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TMI지만, 이번 대항해시대 오리진의 개발에 참여하게 된 이득규 대표님은 과거 코에이의 삼국지 조조전 온라인을 개발한 바 가 있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기대가 되고있습니다.!

Avatar for 로스트

Ay, Caramba! Day is awesome!

Recommended Posts

0 Comments

No Comment.